교육시설안내
1. 교육시설 권장 사용목적(원내 구성원 간 1-day 소규모 회의, 학술모임, 교육 등) 외에는 담당자를 통해 예약 必
2. 외부기관이 사용하고자 할 경우, “의과대학 시설물 사용 신청서” 사전 제출 후 교학팀을 통해 예약 必 (다운로드)
2. 시설 사용 후 기자재 장비 및 집기류(책상, 의자 등) 원위치
3. 시설 사용 후 에너지 절감을 위한 전원 OFF (컴퓨터, 프로젝터, 전등)
4. 예약 후 미사용 시 반드시 예약 취소
5. 장기 예약은 그룹웨어 내 전자결재 이용 (송재관 강의실/세미나실 장기사용신청서)
6. 위 사항 미준수 시 추후 사용 제한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.
구분 | 예약권한 | 유형 | 수용인원 | 보유 기자재 | 문의처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전자교탁 | PC | 빔 프로젝터 | 화이트보드 | 스크린 | 음향(마이크) | ||||||
송재관 | 1강의실 (1층) | 의대생 및 대학원생 대표, 각 교실 비서, 교학팀 |
계단형 | 77 | O | O | O | O | O | O | 5016 5017 |
2강의실 (1층) | 계단형 | 66 | O | O | O | O | O | O | |||
3강의실 (1층) | 계단형 | 66 | O | O | O | O | O | O | |||
4강의실 (1층) | 계단형 | 77 | O | O | O | O | O | O | |||
5강의실 (2층) | 단층형 | 86 | X | O | O | O | O | O | |||
7강의실 (2층) | 단층형 | 60 | O | O | O | O | O | O | |||
1세미나실 (1층) |
단층형 | 8 | X | X | X | O | X | X | 4527 5021 |
||
2세미나실 (1층) |
단층형 | 15 | X | O | O | O | O | X | |||
3세미나실 (1층) |
단층형 | 18 | X | O | O | O | O | X | |||
4세미나실 (1층) |
단층형 | 25 | X | O | O | O | O | X | |||
5세미나실 (1층) |
단층형 | 20 | X | O | O | O | O | X | |||
심의재 (1층) | 단층형 | 50 | X | O | O | O | O | O | |||
혁신학습실 (2층) |
교학팀 (T.4464) | 단층형 | 80 | O | O | O | O | O | O | 4464 | |
의학문헌 정보센터 |
세미나실 A (3층) |
의학문헌정보센터 (T.5312) |
단층형 | 10 | X | x | 전자칠판(″86) | O | O | X | 5312 |
세미나실 B (3층) |
단층형 | 10 | X | x | TV(″75) | O | X | X | |||
임상교육센터 | PBL 1 (2층) | 인문사회의학교실 (T.4566) |
단층형 | 8 | X | O | X | O | X | X | 4566 |
PBL 2 (2층) | 단층형 | 8 | X | O | X | O | X | X | |||
PBL 3 (2층) | 단층형 | 8 | X | O | X | O | X | X | |||
PBL 4 (2층) | 단층형 | 8 | X | O | X | O | X | X | |||
PBL 5 (2층) | 단층형 | 8 | X | O | O | X | X |